최근상품평_국문
고객만족을 실천하는 호정가입니다.
|
오란다가 부드럽고 맛있는데 내 입맛에는 많이 달아요 단거 좋아 하는 사람은 좋을거 같아요
y2ke****
|
2026.01.09 20:19:05
|
|---|---|
0 개의 댓글이 있습니다.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-
선물로 드렸더니 맛있다고 하섰어요선물로 드렸더니 맛있다고 하섰어요2026.05.17 -
생각했던대로 모양도 맛도 마음에 듭니다생각했던대로 모양도 맛도 마음에 듭니다2026.05.16 -
빠른 배송 감사합니다.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. 수고...빠른 배송 감사합니다.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. 수고하세요.2026.05.08 -
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했는데 포장에 문제없이 빠르게 배송...선물용으로 대량 구매했는데 포장에 문제없이 빠르게 배송해 주셔서 좋았어요. 많이 기름지지 않고 달지 않아 건강하게 맛있어요. 가격도 저렴해서 부담이 없었습니다.2026.05.07 -
둘다 맛없어요 별로입니다둘다 맛없어요 별로입니다2026.05.06 -
사무실 간식으로 좋아요사무실 간식으로 좋아요2026.05.06 -
사무실 간식으로 좋아요사무실 간식으로 좋아요2026.05.06 -
감사합니다. 잘 받았습니다.감사합니다. 잘 받았습니다.
2026.04.30
비밀번호 인증
글 작성시 설정한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확인






